반응형
Inside Apple 중..애플에게서 모방할 수 있는 기본 이념.
- 우리는 제품을 위해, 궁극적으로 고객을 위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가?
- 고객을 위한 메시지를 면밀히 준비하고 최종 점검하는가? 우리의 메시지는 충분히 단순한가? 우리가 주장하는 바는 분명한가?
- 회사의 PR 부서가 제품 홍보보다는 CEO의 이기심 충족을 위해 동원되는 등 내부 이해관계자들의 이기심과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일하고 있지는 않은가?
- 개인만을 위하고 회사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 일에 정신을 빼앗기지 않도록 직원들을 어떻게 이끌 것인가?
- 직원들의 경력 개발이 주주들에게 언제나 최선일까?
반응형
'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톰 워젝: 마시멜로우 게임을 통한 배운 새로운 협동의 형태 (0) | 2012.11.15 |
---|---|
[링크] 프로그래머는 치킨집을 차릴 수 있는가? (0) | 2012.11.08 |
[링크] 여러대의 PC에서 한대의 아이폰 동기화하기. (0) | 2012.11.07 |
직장인을 위한 GTD 방법. (0) | 2012.10.19 |
[링크] Indiegame vs Business (0) | 2012.05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