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코스는 시작 3분 걷기 - (10분 달리기, 2분 걷기) x 3회 - 마무리 3분 걷기이다.

10분간 뛰는 거....이젠 그리 힘든 상황은 아니다....아니였다. 오늘 뛰기 전까지는. ;;;

후아~ 오늘은 정~말 힘들었다. 이렇게 후덥한 건 올 해 들어 처음인 듯. 땀을 한 바가지 흘렸다. 

그 후덥함이 사진에서 느껴질랑가 모르겄네. 뭔가...뿌옇게 보이는게, 다 습기인 듯. ;;


정말 힘들게 뛰었다. 걷는게 포함되었다지만, 기록도 안습이네, 



집에 가는 길에 콩국수 파는 식당이 눈에 띄길래 한 그릇하러 들어가봤다. 땀에 젖은 채로. ;;

처음에는 시원하더니, 젖었던 옷은 에어컨 바람에 차가워지지 냉콩국수는 속으로 들어가지...좀 있으니 소름이. ;;;; ㅎㅎㅎㅎ

그래도 안밖으로 시원~~ 땀 흘리고 나서 먹어서 긍가..맛있었다. 종종 이용해야겠다. 



Posted by 프리지크
:
BLOG main image
인생에서는 찾고, 노력하고, 희생할 각오가 되어 있는 것만 얻을 수 있다. (조시 매슈 애덤스) by 프리지크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21)
끄적끄적 (16)
좋은 글 (9)
자료 (19)
런닝&피트니스 (18)
기술 (43)
기사 스크랩 (1)
내가 본 공연 후기 (1)
내가 가 본 맛집 (5)
괜찮아 보이는 펜션들 (4)
(4)
한장한장 (0)
비공개 스크랩 (0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Total :
Today : Yesterday :